미니맥스 실현 가능할까?

안전자산인 금, 은, 오일, 가상화폐 등을 한 플랫폼에서 거래하실 수 있는 미니맥스 신사점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누구나 수익을 실현하실 수 있습니다.

미니맥스

미니맥스 투자

최근 경기가 많이 안좋아지면서 직장인, 자영업을 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재테크를 시작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재테크의 종류는 다양한데 주식, 채권, 현물투자, 펀드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수익실현이 가능하고 한 번에 당양한 종목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인 미니맥스 투자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종목을 한 번에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민 600만명이 주식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돈을 번 사람은 얼마나 있을까요?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주변 얘기를 들어보면 수익을 본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국내 시장은 외국인, 기관들의 영향이 너무 커서 개인 투자자들이 성공하기 힘든 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은 종목을 소유하고 있다 하더라도 외국인, 기관이 물량을 쏟아내면 주가가 하락하고 아무리 좋은 종목도 박스피 안에서 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

반면 미니맥스에서 거래하실 수 있는 금, 은, 오일, 암호화폐 등은 시장이 워낙 거대하기 때문에 작전을 하거나 기관이 가격을 조정하기란 불가능합니다. FX 시장의 경우 하루 거래되는 금액이 대략 62조원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큰 돈이 거래되는 곳입니다.

또한 금, 은, 오일은 가장 보수적인 자산이므로 거격의 폭이 크게 변동하기보단 적정선을 유지하며 가기때문에 초보 투자자 분들께서도 안전하게 거래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미니맥스에서 금, 은, 오일 등을 거래하세요.

만약 내가 금 가격이 오를것이다 예측하여 현물을 구매하여 투자를 할 경우 아래와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 금을 구매하는데 기회비용이 많이 들어간다.
  • 금 가격이 하락할 경우 손실을 보게된다.
  • 현물을 거래하는 것은 구시대적 재테크로 분류되어 있어 거래에 있어 한계가 있다. (현물거래시 판매자, 구매자의 정보력에 따라 가격이 큰 폭으로 차이가 납니다.)

반면 미니맥스에서 금을 투자할 경우 이러한 단점들을 모두 보완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옵션 투자와 동일하게 금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예측할 경우 하락 포지션을 취할 수 있으며 매수하는데 있어 기회비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회비용이 0원인것은 아닌데 ‘슬리피지’라고 불리우는 효과때문에 약간의 차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니맥스 계좌만 들고 있다면 오늘은 금을 거래하고, 다음날은 은을 거래하는 등 자본의 유동성에 맞게 움직일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 하락, 상승 모두 포지션을 취할 수 있다. (양방형 베팅이 가능)
  • 자본의 유동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 슬리피지를 제외한 기회비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 잠깐! 슬리피지란, 매매 주문을 넣었을 때 내가 원하는 가격대로 체결되지 않아 손해를 보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가령 어떤 종목을 3만원에 사고싶어 매수 주문을 넣었는데, 거래량이 적거나 그 가격에 판매하는 사람이 없어 어쩔 수 없이 3만 1천원에 매수를 하게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때 처음 매수를 원했던 3만원보다 1천원 비싸게 구매하게되어 그만큼의 슬리피지가 발생합니다.

미니맥스

비트코인 실거래 VS 미니맥스 투자

최근 미국 대선 이슈로 인해서 비트코인 가격이 대략 10배정도 상승했다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암호화폐 시장의 기대치가 낮고 대부분의 투자자 분들께서 매도한 시점에서 발생한 일이라 대부분 지켜봐야만 했을텐데요. 저도 소량의 비트코인만을 소유하고 있어 너무 아쉬움이 많이 남는 시기였습니다. 또한 매도시점이 너무 일러 큰 수익을 실현하지는 못했죠.

많은 분들께서 암호화폐를 직접 소유하는 것과 미니맥스를 통한 투자 중 어떤것이 현명한 선택일지 고민하십니다. 사실 정해진 정답은 없습니다. 다만 장단점을 알려드리고 선택에 있어 기준이 될 수 있도록 아래 글을 잘 읽어주세요.

암호화폐 실소유가 좋을까?

암호화폐를 실소유 할 경우 만기없이 장기간 묵혀둘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여러분께서 옵션투자를 하실 경우 매달 만기일이 오기에 장기투자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지수거래도 마찬가지인데요, 선물거래는 매달 만기일이 있어 장기투자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암호화폐를 구매하시고 장기간 묵혀두실 생각이라면 실소유를 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암호화폐의 경우 유동성이 매우 크고 가격변동을 아무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개인 투자자분들께서 언제 사야할지 언제 팔아야할지 타이밍을 잡는것은 완전 불가능합니다. 거의 운에 따라 흘러가야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정도이기 때문에 장기투자 한다고 하더라도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지는 장담할 수가 없습니다. 그 타이밍을 안다면 누구나 피터 린치와 같은 부자가 될 수 있겠죠?

  • 장기투자 목적이라면 암호화폐 지갑을 생성하여 직접투자 하는것이 맞습니다.
  • 암호화폐의 경우 타이밍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어느정도 운에 맞게 투자한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편합니다.

미니맥스에서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

앞에서 말한것과 같이 장기투자의 목적이 아니라면 미니맥스에서 거래하시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미니맥스에서는 암호화폐의 가격 하락 포지션을 취할 수 있기때문에 하락장에서 큰 수익을 실현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암호화폐의 경우 지속적인 가격 변동폭을 아주 단기적으로는 예측할 수 있습니다. 무슨 의미냐하면 어느정도 흐름을 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암호화폐 시장 역시 너무 거대해서 일부 세력이 작전을 통해 가격을 조정하는 일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암호화폐의 흐름을 잘 읽어서 데이터를 쌓으면 차트를보고 투자하여 큰 수익을 실현하실 수 있습니다.

제로가 되는 일 또한 발생하지 않습니다. 암호화폐의 경우 정말 98% ~ 90%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도 매우 흔합니다. 하지만 미니맥스에서 투자를 하신다면 자산의 대부분을 잃는 경우는 없기때문에 안전하게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미니맥스

결국 미니맥스라는 것 아닌가?

절대 그런의미가 아닙니다. 투자는 투자자 본인이 판단하여 어떤 플랫폼 거래를 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